|
417 |
동해지부 무릉제 공개운용 안내====>참여감사 인사 댓글4개
|
DS2SDS | 2010-10-06 |
2613 |
|
416 |
Contest연습 프로그램 - MorseRunner - 소개 댓글2개
|
HL1EJT | 2005-12-25 |
2610 |
|
415 |
소출력 CW QSO (QRP) 댓글1개
|
DS2JJV | 2010-04-17 |
2608 |
|
414 |
제가 전신위원회 담당입니다. 댓글10개
|
HL5ARI | 2010-08-16 |
2593 |
|
413 |
부산 전신 동호회 1월 모임안내 댓글2개
|
DS5GCG | 2012-01-11 |
2591 |
|
412 |
HL2DCB 오엠님께 부탁 드립니다.
|
HL1KKC | 2005-11-27 |
2589 |
|
411 |
교신시 신호체킹 알아두면 약이 됩니다. 댓글1개
|
DS2SDS | 2010-08-27 |
2588 |
|
410 |
전신위원장님으로 선임되신 DS1RLZ 공용남 오엠님 축하드립니다. 댓글1개
|
6K5ADC | 2015-06-15 |
2586 |
|
409 |
부산지부에서 CW실기 교육을 합니다 댓글8개
|
HL5ARI | 2007-12-04 |
2584 |
|
408 |
비엑스큐 오엠 신호에 깜짝 놀랐습니다, 댓글14개
|
HL1IUV | 2009-10-06 |
2584 |
|
407 |
제30대 전신위원장 6K2ECY 는 이제 물러 납니다 댓글16개
|
6K2ECY | 2023-05-17 |
2577 |
|
406 |
전국 전신 필드데이 안내 댓글8개
|
HL1KKC | 2011-07-14 |
2576 |
|
405 |
망상 소식이 아직 안올와 있기에... 댓글5개
|
HL1IBG | 2011-08-02 |
2573 |
|
404 |
CW교육 알림(부산본부)
|
HL5ARI | 2011-03-09 |
2569 |
|
403 |
부산본부 CW실기 강좌개설 알림 댓글2개
|
HL5ARI | 2010-07-21 |
25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