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45 |
8.15 CONTEST
|
DS5SWL/2 |
2010-11-24 |
2723 |
|
744 |
KANGWON DX CLUB (KWDXC) 창립 하였습니다. 댓글3개
|
DS5SWL/2 |
2007-12-14 |
2647 |
|
743 |
전북 임실 KDN 서비스 및 전주비빕밥잔치 홍보
|
6K0PD |
2009-08-06 |
2634 |
|
742 |
최근 호출주파수(145.000MHz)가 중부지방 일원에서 칙-칙 하는 현상은 모 사무소의 중계기 오동작으로 …
|
HL2DEA |
2005-10-22 |
2628 |
|
741 |
강원본부 중계기 현황 안내 2009.03
|
HL2DEA |
2009-05-06 |
2626 |
|
740 |
평창군 봉평면 덕거리에 밀밭이 산다.
|
|
2005-10-17 |
2615 |
|
739 |
6K2ASY 윤태호 OM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DS2WNW |
2006-07-19 |
2585 |
|
738 |
강원 전지역 2M의 네트웍크 구축(6M0KK)
|
DS2SRL |
2005-11-08 |
2574 |
|
737 |
강원지부에 글을 쓸수 있어 좋습니다. 댓글1개
|
HL2DEA |
2005-10-17 |
2568 |
|
736 |
대한민국전신동호회 콘테스트 교신일지 제출협조
|
DS2SDS |
2010-09-24 |
2556 |
|
735 |
동해지부 무릉제 공개운용 안내===>참여감사인사 댓글1개
|
DS2SDS |
2010-10-06 |
2552 |
|
734 |
평창군지부 정기총회 공지
|
DS2SOH |
2010-01-23 |
2541 |
|
733 |
SEL 오엠님 ?
|
DS2SWV |
2010-11-17 |
2532 |
|
732 |
원주지부 2010 재난대비 긴급구조 종합훈련 참가 댓글1개
|
HL2DEA |
2010-10-25 |
2529 |
|
731 |
1M 넘눈눈이 영동지방에내려서
|
DS2SWV |
2011-02-13 |
2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