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장인사말

    • HOME
    • 연맹 소개
    • 이사장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존경하는 전국의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4월 23일 KARL 창립 제62차 정기총회에서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제 28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DS2HTR 김 형 수 인사 올립니다.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이사장    김 형 수

2013년 4월 총회에서 이사장으로 선출된 이래로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중요시하며 나름대로 열심히 임해 왔으나

4년이라는 시간으로는 회원들을 위해 계획했던 연맹 사업들을 마무리 할 수 없었습니다.
연맹을 경기도 용인으로 이전하고 성공적으로 정착시켜야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저는 연맹 발전에 대한 새로운 각오와 청사진으로 회원 여러분과 함께 미래의 꿈을 키울수 있는 새로운 터전을 만들기 위한 디딤돌이 되고자 합니다. 꼭 이루고 지켜나가고 싶은 몇가지 다짐을 아래와 같이 적어봅니다.

01

2018년 제19차 세계ARDF선수권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겠습니다.

02

2018년 IARU Region3 국제회의를 성공적으로 해내겠습니다.

03

수십년 동안 손대지 못했던 우리 연맹의 제 규정 및 정관을 면밀히 검토하고 개정하여 연맹과 본부 그리고 지부가 같은 규정으로 운영할 수있도록 현실에 맞는 법안을 만들도록 제도 개선에 힘 쓰겠습니다.

04

연맹의 수익을 창출하고 알뜰한 경영으로 적립금을 늘려서 회원과본부를 위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5

통신 재해를 대비하여 전국을 하나로 연결하는 비상통신망 네트워크를 구축하기위해 중계기망을 정비하고 활성화 시키겠습니다.

06

아마추어무선기사 4급 자격 요건을 3급으로 승급시킬 수 있도록 제도개선을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07

각종 어워드를 정비하고 권장하여 활발한 교신활동의 동기를 부여하며 장수 회원에 대한 관심과 예우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08

재난재해 대비 통신 현장 훈련을 통해 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필드데이형 훈련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관련 부처와 협조하고 동참할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09

회원의 소중한 뜻과 힘을 모아 미래가 있는 연맹, 후배들에게 물려줄 값진 유산이 많은 연맹을 만들겠습니다.

한 걸음 더 발전하는 연맹이 될 것이라는 희망으로 회원 여러분들이 함께 도와주실 것을 믿고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