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 HOME
    • 전국지역본부
    • 인천
인천

인천본부장2017_입후보공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HL2OLP 작성일17-07-24 18:07 조회9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인천본부장(당선인) HL2OLP 김창신입니다.

2017년 07월 08일(토) 인천 주안, 틈 문화창작지대에서 실시한 인천본부 임시총회에서 본부장으로 출마하면서 제출한 저의 입후보 공약을 올려놓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지도 몰라 내 자신에게 채찍으로 사용하기도 하면서 회원여러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공약을 작성하고나니 10개 항목이 되었으나 의도적으로 10개를 채우려고 한 것은 아니고... 평소 일반회원일때 인천본부 집행부에 대한 바램을 생각하며 쓴 것입니다.


그 첫번째 공약으로 연2회 이상 필드데이 공개운용을 하겠다고 한 것을 실천하는 의미도 있으나 인천본부가 오랜 침묵의 시간을 가진데 대하여 하루라도 빨리 모임을 가지므로서 회원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도약의 발판을 마련코자 당선되자마자 DS2KON(박순호), 6K2HPD(박동희) 두분의 부본부장님과 상의하여 6K2DIT(이저용), 6K2COU(김학군) 두분을 운영위원으로 영입하여 서둘러 영종도 필드데이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이렇게 하겠다. 저렇게 하겠다. 미사여구 늘어놓는다고 인천본부가 발전하는 것도 아닐테니 말보다 실천하는 본부장이 되고자 좌충우돌하고 있습니다만,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더라도 조금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다행히 제게는 열정적으로 협력하는 부본부장님과 운영위원님들이 있습니다. 또한 DS1QKF 사무국장께서도 열심히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분 더 운영진으로 영입하여 인천본부를 꾸려나가려고 합니다.


공약을 작성할 때는 3월 정기총회 자료를 토대로 인천본부 정회원이 150명으로 파악되었으나 7월 임시총회 때 확인하니 117명으로 줄어든 상태였습니다. 그렇다고 이를 핑계로 당초 공약 250명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다짐이 바뀔 수는 없습니다. 바뀌어서도 안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인천본부의 정회원이 다른 본부와 비교했을 때 300명 수준은 되어야 평균치에 이른다는 점입니다.


회원여러분께서 조금만 관심을 갖고 협력해주신다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 외 다른 공약도 실천하는데 주저할 시간이 없습니다. 차근차근... 꾸준히 앞만보고 달려가겠습니다. 행여라도 제가 초심을 잃기라도 하거든 기탄없이 직언과 지도편달 바라겠습니다. 그런 의미로 입후보 공약을 올려놓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 07. 24

사단법인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인천본부

본부장(당선인) HL2OLP 김 창 신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